슈의 케릭터 슬머신

 

 

슈의 케릭터 슬머신 게임입니다.

레버를 당겨서 다양한 케릭터를 만들어 보세요

 

 

게임이름:케릭터 슬롯머신게임

 

조작법:마우스

 

게임방법은 간단 합니다.

레바 를 당겨서 케릭터를 만드는 게임 입니다.

원하는 신체부위가 화살표를 가르킬때 레바를 당겨 주시면 됩니다.

 

자먼저 얼궁형을 만들어 골라 보겠습니다.

둥근 얼굴형이 골라 졌네요.

 

 

다음에는 눈을 골라 보겠습니다.

눈은 동그란 눈이 골라 졌네요

 

 

자 그럼 이제 어떻게 하는지 아시겠죠?

레버를 당겨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얼굴을 만들어 보세요

 

 

얼굴이 완성이 되었다면 이제 옷을 골라 볼까요?

저는 특이하게 쌀이 그려진 옷을 골라 봤습니다.

 

 

 

레바를 당겨서 팔 하고 다리 그리고 신발을 고르시면 게임이 끝납니다.

여러 분들은 어떤 케릭터를 만드셨는지 궁금 하네요

자 이제 제가 만든 케릭터를 공개 합니다.

 

자 이제 제가 만든 케릭터를 공개 합니다.

과언 어떤 케릭터가 만들어 졌을까요?

저는 개성상을 받았네요

다양한 상들이 존재하며 폭탄도 있으니 다양한 케릭터를 만드면서 다양한 재미도 즐기시고 여러분들의 케릭터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