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교실 신나는 볼링놀이 플래시게임

 

 

 

게임이름: 짱구교실 신나는 볼링놀이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게임내용 과 공략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케릭터를 골라야 합니다.

저는 맹구를 골랐습니다.

 

 

맹구를 가운데 라인에  세운다음 마우스 왼쪽버튼을 눌렀습니다.

보통현실에서는 스트라이크가 나는데 스트라이크가 잘 나질 않습니다.

 

 

스트라이크 처음 해봤습니다.

제가 볼링을 좋아해서 스트라이크 자주 나는데 게임에서는 잘 안되는거 같습니다.

 

 

제가 스트라이크를 치니 철수가 바로 스트라이크를 치면서 따라옵니다.

누가 게임에서 승리할까요?

 

 

결과는 제가 지고 말았습니다.

게임공략 법이라면 가운데로 치시면 됩니다.

케릭터를 가운데에 세우지 말고 약간 왼쪽이나 오른쯕으로 치시면 됩니다.

그럼 즐겁게 짱구교실 신나는 볼링놀이 플래시게임 즐시길 바랍니다.

스트라이크는 운빨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