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콘 먹기 플래시게임

 

 

브라보콘 먹기 플래시게임 입니다.

제가 최애하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 인 브라보콘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이름: 브라보콘먹기 플래시게임

 

조작키: 키도브 방향키 + 스페이스바

자세한 게임 방법은 위에 사진과 아래 공략법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세마리의 강아지를 피해 고양이가 브라보콘을 모두 먹고 문으로 도망 가면 클리어 되는 게임 입니다.

그럼 맛있는 브라보콘을 먹으러 가볼까요?

 

 

 

 

아래 보이는 강아지가 고양이를 잡으로 올라옵니다.

강아지가 오기전에 브라보콘을 먹고 내려 갑니다.

 

 

 

 

구멍이 난길은 스페이스바를 통해 점프를 하면 지나갈수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 가고 싶다면 점프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브라보콘을 다 먹었으면 별빛이 나는 문으로 도망가면 게임은 클리어 됩니다.

다음탄으로 넘어갈수 있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게임을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

게임이 넘아 갈수록 불독도 늘어나고 브라콘 수도 늘어 납니다,

저는 3탄까지 가고 3탄은 클리어 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몇탄까지 가질지 궁금하네요

그럼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