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터치 플래시게임

 

 

 

터치터치 플래시 게임입니다.

옛날에 했던 알투비트라고 유행했던 게임과 비슷 합니다.

다른점이 있다면 알투비트는 케릭터가 달렸던거 같습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터치터치 플래시게임

 

조작키: 키보드 방향키 + 스페이스바

 

자세한 게임 방법은 아래 사진과 공략법을 참고 하여주세요

 

 

 

 

  먼저 음악을 먼저 골라야 겠지요?

 먼서 음악과 난이도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음치 박치라고 제일 쉬운 곡과 난이도를 골랐습니다.

 

 

 

스페이스바는 동그란 모양이 아래 동그란 구멍을 지나갈때 정확하게 눌러야 합니다.

그리고 방향키는 마름모를 지날때 눌러 주어야 합니다.

 

 

 

 제가 게임을 해본 결과 정확하게 원과 마름모를 지날때 정확하게 알맞게 눌러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늦게 누르거나 빨리 누르면 점수가 쌓이지 않습니다.

 

 

저는 많은 점수를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몇점을 획득하셨는지 궁금 하네요

저는 역시 음치 박치 였습니다.

터치터치 플래시 게임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