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송밴드 플래시게임

 

 

 

슈송밴드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슈송밴드 플래시게임

 

조작키: 키보드 방향키 + 스페이스바

 

게임방법: 자세한 게임 방법과 공략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 게임도 제가 전에 소개해 드렸던 터치터치 플래시 게임하고 비슷한 플레시게임 입니다.

위에서 방향키 모양 버튼과 네모난 버튼이 내려 옵니다.

 

 

네모난 버튼은 아래 투명한 네모난 모양을 지날때 스페이스 바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 화살표 모양은 키보드에 있는 방향키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제가 게임을 해본 결과 이 게임 역시 음치 박치 몸치인 저에게는 어려운 게임이였습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팁을 드리기 위해서 몇번 플레이 해본결과 약간의 꼼수를 발견 하였습니다.

정확하게 아래 방향키 모양과 네모난 모양에 안맞추어도 됩니다.

 

 

일단 내려올거 보고 미리 눌러도 된다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위에 사진처럼 네모난 모양이 내려 올때는 스페이스바를 미리 누를거나 계속 누르고 있어도 됩니다.

대신 다른 모양이 같이 내려올때는 주의를 해서 눌러 주셔야 합니다.

 

 

이 게임은 성공률이 70%를 넘겨야 클리어할수 있는 게임 입니다.

저는 딱 턱걸이로 겨우 클리어 했습니다.

슈송밴드 플래시게임 하실때 음소거로 하지 마시고 소리를 들으면서 하시면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몇점을 받으셨는지 궁금 하네요.

그럼 즐겁게 슈송밴드 플래시게임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