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의미용실2 플래시게임

 

 

이 게임도 달빛님이 요청하신 슈의 미용실2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슈의미용실2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자세한 게임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슈의미용실1 게임이 인기를 많아서 슈의 미용실2 플래시게임이 나온거 같습니다.

슈의 미용실1보다 업그레이드 되서 나왔네요.

저는 댄스로 골랐습니다.

 

 

왼쪽상단에 보이는 여자분 머리랑 똑같이 만들어야 합니다.

잘 기억하세요

저는 기억력이 좋지 못해서 색만 기억했습니다.

 

 

가위로 머리를 컷트해주었습니다.

파마를 해야 하기때문에 너무 짧게는 자르지 않았습니다.

 

 

힌트보기를 누르면 만들어야할 여성분의 얼굴이 나옵니다.

한번만 볼수 있으니 꼭 필요할 경우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맨밑에 보이는 색으로 염색을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염색을 하면 묶여있던 머리가 풀리게 됩니다.

이제 파마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환 명칭은 모르지만 사진에 보이는 기계로 머리를 말아주었습니다.

저 명칭이 무엇인지 아시는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모르는 기계로 머리가 어느정도 말리지 않자 돌돌이? 로 머리를 말아 주었습니다.

저 명칭이 돌돌이가 맞는지 궁금하네요.

 

 

아까 보았던 스타일과 비슷한가요?

저는 비슷한거 같은데 왠지 실패할거 같은 느낌 입니다.

 

 

이제 옷을 골라 주어야 합니다.

어떤 옷이 댄스무대에 어울릴까요?

 

 

저는 위에 보시는 것처럼 옷을 골라 봤습니다.

저는 실패?  한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옷을 고르셨는지 궁금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