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뜨거 핫도그 플래시게임

 

 

 핫뜨거 핫도그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플래시 게임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핫뜨거 핫도그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자세한 게임설명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공략법도  같이 올리는데 이게임은 좀 어려운거 같습니다.

도움이 못되 죄송합니다.

 

 

햄을 마우스로 클릭 합니다.

한번만 클릭하면 햄이 선택됩니다.

 

 

그다음 햄을 밀가루 반죽통에 담궈 줍니다.
마우스를 꾹 눌러 양을 조절 하시면 됩니다.
너무 꾹 누르면 반죽이 두껍게 됩니다.

 

 

그렇다고 꾹 누르지 않으면 반죽이 앏게 됩니.

아래 사진이 보이시죠.

 

 

밀가루 반죽을 했으면 기름통에 담궈 줍니다.
적당한 시간이 지나면 클릭을 해주면 됩니다.

 

 

위에 눌러라고 써진빨간통이 보이시죠? 케첩통 입니다.
눌러를 클릭 해주시면 케첩이 나옵니다.
너무 오래 누르면 케첩양이 많이 나옵니다.

 

 

그렇다고 적게 누르면 케첩이 적게 나옵니다.
케첩이 적거나 많이 나올경우 높은 점수를 획득할수 없습니다.

 

 

적당한 핫도그 크기 적당한 튀김 그리고 적당한 케첩 양을 해야

놓은 점수를 얻을수 있습니다.

제가 해본결과 저는 제일 높은 점수가 70점이였습니다.

 

 

저는 게임을 클리어 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들은 클리어 했는지 궁금하네요.

추억의 플래시 게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