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스네 과자집 플래시게임

 

 

 

지니님께서 요청하신 웅스네 과자집 플래시게임 입니다.

제가 약속한 날짜보다 늦게 올려드려서 죄송 합니다.

다음에는 꼭 약속한 날짜보다 늦게 올려드려서 죄송 합니다.

 

 

게임이름: 웅스네 과자집플래시게임

 

조작키: 키보드 방향키

 

자세한 게임방법 및 공략법은 아래 사진과 글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제 제가 직접게임을 해보고 공략이라고 할것은 없지만 게임을 쉽게 이길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제가 게임을 그렇게 잘하는 편이 되질 못합니다.

 

 

저는 일단 가운데쯤 가서 아래로 내려 왔습니다.

운이 좋게 가은데에 구슬 하고 빗자루 옹순이가 있네요.

참고로 옹순이 빗자리 구슬 그리고 마녀 위치는 랜덤으로 바뀝니다.

가운데에 마녀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마녀에게 들키지 않도록 조심조심 과자를 먹어줍니다.

양이 넘치면 마녀에게 들키게 됩니다.

 

 

구글마다 뱃속 과자양을 줄어 주거나 옹순이 빗자루 위치를 알려주는 성능이 다릅니다.

왼쪽상단에 보시면 구슬성능을 알수있습니다.

일단 구슬을 클릭해서 뱃속 과자양을 줄어주었습니다.

그다음 옹순이를 클릭해서 구출해 주었습니다.

빗자루를 클릭을 하면 옹순이와 같이 마녀에게서 도망을 갈수 있습니다.

마녀에게서 도망을 가면 게임을 클리어 됩니다.

 

 

단 마녀에게 과자를 먹다가 들키거나 마녀가 있는곳에 과자를 먹게되면 마녀가 튀어 나옵니다.

저 솔직히 말하면 마녀가 튀어 나올때 깜짝 놀랐습니다.

마녀에게 잡히지 말고 꼭 게임을 클리어 하시길 바랍니다.